우양재단과 함께하는 어르신 밥솥 지원 사업 [밥솥은 사랑을 싣고] > 후원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 후원/자원봉사 후원이야기
  • 후원이야기

    우양재단과 함께하는 어르신 밥솥 지원 사업 [밥솥은 사랑을 싣고]

    페이지 정보

    작성자 중촌사회복지관 댓글 0건 조회 152회 작성일 20-11-13 11:41

    본문

    2020년 10월, 우양재단에서 어르신 기물 지원사업인 ‘밥솥은 사랑을 싣고’ 신청 모집을 하였습니다. 우리 복지관에서는 열 분의 어르신과 상담을 진행하고 사연을 작성하여 재단으로 보냈습니다.

     선정 발표 당일, 선정이 되지 않으면 어떻게 하지?, 어르신께 뭐라고 말씀을 드려야 할까? 걱정하며 결과를 기다렸습니다. 드디어 결과가 나오고 중촌사회복지관에서 신청했던 어르신 열 분 모두 선정되었습니다. 이 소식을 빨리 어르신께 전달 드리고 싶었습니다. 한 분 한 분 전화해 말씀드렸습니다.
    “어머님, 아버님! 전에 밥솥 신청하려고 같이 말씀 나눴던 것 기억하시죠? 선정되어서 연락드렸어요. 내일 배달 가려고 하는데 괜찮으세요~?”
    어르신들은 소식을 듣고 기뻐하셨습니다.

     다음 날, 도착한 밥솥을 어르신 댁으로 배달 드렸습니다. 문을 열어놓으시고 맞이해주시는 어르신도 계셨습니다.
    “어머님, 아버님~, 복지관이에요. 밥솥 배달왔어요.”
     밥솥을 전달 드리며 사진 촬영을 하고, 밥솥을 같이 열어보았습니다. 밥솥 작동법도 안내해 드렸습니다. 몇몇 어르신께서는 감사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영상 촬영에도 응해주셨습니다.
    “고마워요.”
    “감사합니다.”
    “잘 쓰겠습니다.”

    어르신들은 우양재단의 밥솥 지원사업을 통해 따뜻한 밥을 편하게 해 드실 수 있게 되었습니다.


    #밥솥은사랑을싣고 #우양재단 #밥솥 #우양밥솥202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중촌사회복지관대표 : 이상금(34802)대전 중구 대전천서로 695(중촌동)
TEL : 042-221-2577FAX : 042-221-2329개인정보책임관리자 : 김미경
ⓒ 중촌사회복지관. All Rights Reserved.